숫자 `8`을 좋아하는 GD(지드래곤)가 `8llow Me Song`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14일 LG유플러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LTE8 뮤직비디오, GD의 `8llow Me Song`이 인기다.
GD의 이번 뮤직비디오가 큰 상승세를 타면서 GD의 인기 또한 다시 한 번 그 위력을 과시했다. GD의 남다른 랩 실력이 돋보인 뮤직비디오 `8llow Me Song`은 GD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LG유플러스와 공동제작으로 함께 참여, 일반적인 광고영상을 넘은 하나의 음악 콘텐츠라는 평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8llow Me Song, 지드래곤 역시 최고`, `8llow Me Song, 중독성이 엄청나`, `8llow Me Song, 너무 짧아요...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8llow Me Song, 후속곡도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GD는 숫자 8과의 깊은 인연으로 유명하다. 그의 생년월일은 1988년도 8월 18일,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8이다. 그 동안 출시된 앨범 내에도 자신의 생일과 숫자 `8`과 관련된 내용을 가사에 넣었으며, 지난해 9월에는 8을 테마로 한 `G-Dragon SPACE 8` 전시회를 열고 8일 동안 하루 8시간, 88점의 전시물, 88개의 리미티드 도록을 전시, 숫자 8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현재 Mnet 뮤직비디오 TOP100 부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8llow Me Song (팔로미송)`은 Mnet뿐만 아니라 U+ 공식 유튜브 채널과 U+ LTE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덧붙여 U+ LTE 홈페이지에서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까지 카카오톡,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유하면 여름휴가비 100만원(8명), G드래곤이 TV광고와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착용하였던 G드래곤 8반지(80명), 선착순 8000명 100% 전원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14일 LG유플러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LTE8 뮤직비디오, GD의 `8llow Me Song`이 인기다.
GD의 이번 뮤직비디오가 큰 상승세를 타면서 GD의 인기 또한 다시 한 번 그 위력을 과시했다. GD의 남다른 랩 실력이 돋보인 뮤직비디오 `8llow Me Song`은 GD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LG유플러스와 공동제작으로 함께 참여, 일반적인 광고영상을 넘은 하나의 음악 콘텐츠라는 평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8llow Me Song, 지드래곤 역시 최고`, `8llow Me Song, 중독성이 엄청나`, `8llow Me Song, 너무 짧아요...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8llow Me Song, 후속곡도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GD는 숫자 8과의 깊은 인연으로 유명하다. 그의 생년월일은 1988년도 8월 18일,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8이다. 그 동안 출시된 앨범 내에도 자신의 생일과 숫자 `8`과 관련된 내용을 가사에 넣었으며, 지난해 9월에는 8을 테마로 한 `G-Dragon SPACE 8` 전시회를 열고 8일 동안 하루 8시간, 88점의 전시물, 88개의 리미티드 도록을 전시, 숫자 8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현재 Mnet 뮤직비디오 TOP100 부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8llow Me Song (팔로미송)`은 Mnet뿐만 아니라 U+ 공식 유튜브 채널과 U+ LTE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덧붙여 U+ LTE 홈페이지에서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까지 카카오톡,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유하면 여름휴가비 100만원(8명), G드래곤이 TV광고와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착용하였던 G드래곤 8반지(80명), 선착순 8000명 100% 전원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