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 곽지문대표(인천여우)가 오는 25일 무료 강연회를 앞두고 현 증시 상황과 관심 테마에 대해 언급했다.
곽 대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개별주가 강력한 상승으로 전환하였고 무려 6개월이상이나 개별주가 급등하며 현재도 급등중이라고 전했다.
곽 대표는 중 소형주는 지난 수년간 시장에 소외되면서 가치가 철저히 무시되었는데 길게 봐서는 2005년도에 대형주가 시장의 중심으로 들어오면서 거의 10년 가까이 소 외 되었다고 전하며 이런 철저한 소외가 대 시세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중 소형주는 지난 6개월 동안 크게 올랐지만 PBR 기준으로 본다면 여전히 저평가 매력이 매우 크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천여우(곽지문 대표)는 오는 25일(일) 낮 1시 부 터 여의도 동화빌딩에 위치한 한국경제TV 금융 아카데미(이하 와우파)에서 ‘하반기 증시 전망 및 중국경기 우려 해소 수혜 주 공개’라는 주제로 무료 강연회를 실시하는데 최근 와우넷 서비스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굿모닝 여우골’ 서비스 설명도 병행 되며 현장 참석자는 할인 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연회 참석 및 ‘굿모닝여우골’ 서비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와우파 고객센터(02-535-25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