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데뷔를 앞둔 신인 가수 유나킴을 응원해 화제로 떠올랐다.
홍진영은 2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회사 새 식구 유나킴 앨범 제일 먼저 선물 받았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정말 완전 대박 예감"이라며 "낼 음원 공개된다니 여러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나킴의 데뷔 앨범을 든 홍진영이 유나킴과 함께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홍진영은 흑발의 생머리로 청순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진영 유나킴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영 유나킴, 다정해 보이고 좋다", "홍진영 유나킴, 둘 다 흥해라~", "홍진영 유나킴 인증샷 보니까 홍진영 앨범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사진이 공개되면서 홍진영과 유나킴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됐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홍진영 허벅지 클래스’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은 홍진영이 출연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본으로 가상 남편 남궁민이 홍진영을 엎고 있다. 이 과정에서 홍진영의 허벅지가 평소 모습에 비해 두껍게 나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끈 것.
한 누리꾼은 해당 사진을 본 뒤 "홍진영 허벅지 포토샵 아니지?"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