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투자자 대표 증권앱 주식창에서 24시간 종목상담 서비스인 ‘주식창 국고처’ 를 시작한다.
국고처란 국민고충처리반의 줄임말로 매주 토요일 오전 생방송으로 투자자들의 종목을 상담해주는 한국경제TV 대표 인기프로그램이다. 생방송 중 제한된 시간에 모든 종목상담을 할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하여 주식창 앱에서 24시간 종목 상담을 받아 와우넷 파트너스 방송에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주식창 국고처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주식창 국고처는 지난 23일 금요일부터 주식창 앱에서 종목상담을 받기 시작해 3일동안 1천건의 상담 신청이 접수되었다. 주식창 국고처 상담은 월~목 오후3시 30분 와우넷 파트너스 방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매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는 이헌상 파트너가 진행한다. 주식창 국고처 첫 방송은 26일 월요일 이희진 파트너를 시작으로 6월말까지 꾸준히 진행된다.
주식창 국고처 참여방법은 주식창앱에 접속하여 메뉴a 상담센터 누르고 종목 정보를 입력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만약 신청한 종목을 와우넷 파트너스 방송에서 보지 못하더라도, 녹화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앱에서 푸시 알림을 통해 24시간 내 종목 상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식창 국고처 관련 문의는 1599-0700 또는 와우넷 (www.wownet.co.kr)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