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에 출연중인 조세호와 나나가 멤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먼저 조세호는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찬열아 엑소 공연에 초대해 줘서 고마워. 너의 무대 최고였다. 집에서 봐. 엑소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세호는 서강준, 홍수현, 송가연, 박민우 등 SBS `룸메이트` 멤버들과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룸메이트` 멤버인 찬열이 함께 촬영에 임하고 있는 식구들을 엑소 콘서트에 초청한 것으로 보인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도 `룸메이트` 식구들과 함께 찍은 코믹 인증샷을 공개했다.
나나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호오빠 따라 하기"라는 짧은 글과 함께 홍수현, 조세호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을 위로 치켜뜨고 엽기 표정을 짓고 있는 조세호와 이 표정을 따라 하고 있는 홍수현과 나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세 사람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장난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조세호 나나 홍수현 세 사람이 친한가보네", "조세호 사진만 봐도 웃기네", "조세호는 웃기고 나나 홍수현은 뭘 해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조세호 SNS/나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