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골든크로스`에서 열연 중인 배우 한은정이 `의리의리`한 파우치와 함께 선물 증정에 나서 화제다.
한은정은 27일 밤 11시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출연해 간식과 뷰티 아이템이 든 대형 파우치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명품 몸매`를 위해 즐겨 먹는 간식 및 헤어 팩 등 다양한 용도의 아이템과 함께 손톱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이 뷰티족들의 관심 대상이었다.
여성들이 즐겨하는 젤 네일로 손상되기 쉬운 손톱관리를 위해 한은정이 공개한 뷰티 아이템은 다름아닌 알프레산 네일미스트(손톱영양제)였다.
뿌리는 타입의 손톱영양제인 네일미스트는 사용이 간편해 실제로도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방송 공개 후 많은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은정은 `스타뷰티쇼`를 찾은 뷰티스트들에게 직접 네일미스트를 선물하면서 촬영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뿌려쓰는 손톱영양제? 선물로 괜찮네", "한은정 정말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알프레산 측은 "한은정 네일미스트는 CJ올리브영 매장과 알프레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6만원 상당의 바바라 플랫슈즈와 교환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사진=SBS E!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