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만난다.
28일 MBC 측은 "두 사람이 오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MBC 관계자는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는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잘생긴 `철벽남` 홍종현과 애교만점 `러블리걸` 유라의 가상 결혼생활은 6월 7일부터 방송된다.
홍종현 유라 우결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우결 출현 기대된다", "홍종현 유라 잘 어울린다", "홍종현 유라, 뭔가 진짜 만나도 잘 어울릴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종현과 유라가 우결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두 사람의 이름이 함께 올랐다.
이와 함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라의 과거 화보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섹시한 포즈로 침대에 누워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또 수영복 느낌의 상의를 입은 채 망사스타킹을 신어 완벽한 몸매라인을 뽐냈다. 특히 유라의 볼륨감 넘치는 가슴라인과 섹시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걸스데이 트위터/맥심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