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와 함께 `우결` 새 커플로 낙점된 가운데, 과거 홍종현의 철벽치는 모습이 새삼 화제다.
28일 MBC에 따르면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가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 새 커플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일산 MBC 등에서 첫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철벽남`으로 알려진 홍종현과 특유의 유쾌한 성격을 가진 유라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최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에서 홍종현이 철벽을 치는 모습에 시선이 쏠렸다.
`스타일로그` MC인 홍종현과 나나는 함께 사진을 촬영하던 중 MC 조민호에게 "뽀뽀라도 해라"며 핀잔을 들었다. 이에 나나는 "어디 해봐" 하며 자신의 볼을 내밀었다. 그러나 홍종현은 "나 얼굴 정면 나오고 싶어"라며 무관심한 반응을 보였다.
또 홍종현은 나나가 썸머 슈즈를 신자 "얼마에요"라고 물었다. 이에 나나는 기뻐하며 "나 사주는거야 오빠?"라고 물었지만 그는 "아니 엄마 사주려고 물어본 거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출연 홍종현 기대된다 철벽남의 클래스 대단하네" "우결에선 또 어떤 모습 보여줄지 홍종현 완전 철벽남" "홍종현 철벽, 우결에서는 유라한테 어떻게 하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종현과 유라의 `우결` 첫 등장은 6월 7일 공개된다.
(사진= 온스타일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