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농산물 등 신선식품을 당일 수확해 산지에서 직배송하는 신선배송 프로젝트 ‘G마켓 후레쉬’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G마켓 후레쉬’는 신선식품의 신선도를 유지하며 산지 직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오후 12시 이전에 주문한 고객은 당일 수확한 신선한 농수산물을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주문한 수량만큼만 산지에서 바로 수확하기 때문에 한정수량으로만 판매합니다.
또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상품에 신선도 유지제를 넣어 배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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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후레쉬’는 신선식품의 수확시기와 재고 확보 등을 감안해 프로모션 형태로 수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첫 번째 시즌을 진행 중으로 오는 6월 2일까지 야채/청과, 생선/해산물, 정육 등 다양한 제철 농산물과 지역 특산물을 판매합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은 중간 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고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신선하다는 고객 인식이 생기고 있다”며 “빠른 배송과 포장기술의 발달로 온라인으로 신선식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G마켓 후레쉬’는 신선식품의 신선도를 유지하며 산지 직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오후 12시 이전에 주문한 고객은 당일 수확한 신선한 농수산물을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주문한 수량만큼만 산지에서 바로 수확하기 때문에 한정수량으로만 판매합니다.
또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상품에 신선도 유지제를 넣어 배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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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후레쉬’는 신선식품의 수확시기와 재고 확보 등을 감안해 프로모션 형태로 수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첫 번째 시즌을 진행 중으로 오는 6월 2일까지 야채/청과, 생선/해산물, 정육 등 다양한 제철 농산물과 지역 특산물을 판매합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은 중간 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고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신선하다는 고객 인식이 생기고 있다”며 “빠른 배송과 포장기술의 발달로 온라인으로 신선식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