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첫차 구입 고객에 '홈비지트 서비스'

신인규 기자

입력 2014-06-01 09:07  

현대자동차가 액센트와 i30, 벨로스터, 아반떼, 투싼 ix를 생애 첫 차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첫차 구입 감사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현대차는 이들 차량을 첫 차로 구입하는 만 35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형 USB와 추첨을 통해 고객 500명에게 직원이 방문해 직접 애프터서비스를 하는 `홈비지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첫차 고객의 수리 부담을 덜기 위해 출고 2개월 후부터 6개월 동안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 범퍼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