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소기업의 중동과 중남미 시장 진출을 돕고자 아랍어 온라인수출관(http://arab.gobizkorea.com)과 스페인어 온라인수출관(http://es.gobizkorea.com)을 새로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따라 온라인수출관은 기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에 이어 6개로 늘었습니다.
온라인수출관은 중소기업의 해외 신흥시장 타겟 마케팅을 위해 국내 중소기업 제품정보과 국내 경제뉴스, 산업정보 등 비(非)영어권 바이어의 수요에 맞는 정보를 해당국의 언어로 제공하여 영어로만 운영되는 기존 기업간 전자상거래(B2B)사이트와 차별화된 맞춤형 사이트입니다.
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온라인마케팅은 거리의 제약과 문화적 차이로 접근하기 어려운 현지 바이어를 쉽게 접촉할 수 있는 편리한 마케팅 수단”이라며 “향후 국내 수출중소기업의 진출 확대가 필요한 전략 국가를 중심으로 온라인수출관을 추가 구축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이에따라 온라인수출관은 기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에 이어 6개로 늘었습니다.
온라인수출관은 중소기업의 해외 신흥시장 타겟 마케팅을 위해 국내 중소기업 제품정보과 국내 경제뉴스, 산업정보 등 비(非)영어권 바이어의 수요에 맞는 정보를 해당국의 언어로 제공하여 영어로만 운영되는 기존 기업간 전자상거래(B2B)사이트와 차별화된 맞춤형 사이트입니다.
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온라인마케팅은 거리의 제약과 문화적 차이로 접근하기 어려운 현지 바이어를 쉽게 접촉할 수 있는 편리한 마케팅 수단”이라며 “향후 국내 수출중소기업의 진출 확대가 필요한 전략 국가를 중심으로 온라인수출관을 추가 구축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