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웅의 물회가 `야간매점` 스타 맛집 2호 메뉴로 선정됐다.
지난 5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는 박성웅, 이민기, 장동민, 뮤지, 김동현이 출연해 즐겨 먹는 야식을 선보였다.
이번 야간매점은 단골 맛집에서 공수한 야식을 선보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웅이 공개한 물회는 전복, 오징어 회, 날치 알과 양배추를 산처럼 쌓아 먹음직스러움을 더했다. MC 유재석부터 시작해 전 출연진이 물회를 맛보고 "속이 다 시원하다"며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딱이다"라고 호평했다.
한편, 박성웅의 물회를 시작으로 장동민의 만두소 오징어 튀김, 이민기의 족발, 김동현의 양념게장, 뮤지의 짜장 떡볶이가 소개됐다.
마지막으로 박성웅의 물회가 6표를 얻으며 4표를 획득한 김동현의 양념게장을 제치고 메뉴로 등극했다. 박성웅의 맛집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신정동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 완전 대박 나도 먹고 싶다" "`해피투게더` 박성웅, 신정동 물회 여기 가봐야지"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일듯" "`해피투게더` 박성웅, 신정동 물회 비주얼 최고 맛있어 보인다"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로 시청자들에게 물의 일으켰네! 어떤 맛일지 궁금해 못참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