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브라질 축구박물관에 65형 커브드 UHD TV 5대를 곡면 형태로 연결한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선보입니다.
브라질 상파울루 시립 경기장(Estadio Municipal Paulo Machado de Carvalho)내 위치한 축구 박물관은 브라질의 축구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사진, 영상, 소품 등이 전시된 브라질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삼성전자는 2011년부터 모니터, TV 등 다양한 제품을 축구 박물관을 후원했으며, 올해로 100년을 맞는 브라질 축구 대표팀을 기념하기 위해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을 전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사커패널`은 ESPN과 협력해 사용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선택하면 최신 주요 경기, 경기결과, 경기일정표 등 개인에게 맞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브라질에서 올해 4월 까지 누계 기준으로 35%의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브라질 평판TV 시장에서 1위를 기록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