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609/B20140609114053650.jpg)
월드 스타 싸이의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노래방씬에 등장한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9일 오전 동영상 채널 유튜브를 통해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전세계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목욕탕, 노래방, 폭탄주 등 한국만의 문화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곡 작업에 참여한 해외 뮤지션 스눕독 뿐 아니라 지드래곤, 씨엘 등이 출연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특히 싸이와 스눕독이 노래방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장면에서 섹시한 춤을 선보인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싸이 `행오버` 뮤비를 본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출연 몰라볼 뻔 했네", "싸이 행오버에 정하은 나오다니.. 이제 싸우지 말길",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이제 친한가봐", "정하은 막말이 아직도 귀에 맴돌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하은과 황현주는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했다.
정하은은 아이돌 못지 않은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 몸매로 오디션 때부터 MC 장윤주의 칭찬을 받았다.
또 황현주는 처음에는 두각을 나타내지 않았으며 동양적인 얼굴과 멋진 화보로 점차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하면서 TOP3까지 진출했다.
특히 두 사람은 계속되는 미션과 단체 생활로 잦은 갈등을 빚어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당시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황현주에게 "너 XX 싸가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는 막말을 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사진=한경tv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