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지난 겨울방학 첫 선을 보인 `헬로! 글로벌 키자니아`가 시즌2로 돌아온다.
`헬로! 글로벌 키자니아`는 한국과 해외의 어린이들이 실시간 화상 통화 시스템을 통해 교류하는 키자니아 서울의 글로벌 이벤트로, 6월 13일부터 8월 11일까지 계속되는 시즌 2는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키자니아 쿠알라룸푸르와 함께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의 워드스크램블(Word Scramble) 게임 외 펜팔 교환이 추가된 것이 눈에 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크 내 위치한 글로벌 부스를 방문하면, 준비된 화상 통화 시스템을 통해 쿠알라룸푸르 어린이와 직접 대화를 나누고 체험 직업의 영어 이름을 맞추는 워드스크램블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8세 이상부터 4인 1조로 참여하게 되며, 게임 참여 시 5키조를 지급받는다.
또 키자니아 서울과 쿠알라룸푸르는 펜팔 프로그램을 마련, 서로 다른 두 도시의 어린이들이 돈독한 우정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펜팔 프로그램은 게임에 참여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편지 교환은 키자니아 서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키자니아 서울과 쿠알라룸푸르가 함께하는 글로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서울 홈페이지(http://www.kidzania.co.kr)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