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4일, 전국 각지에서 23회 테샛 시험이 치뤄졌다. 경제 이해력을 측정하기 위해 모인 전국의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비롯, 올해는 평생교육원 학생들의 응시가 눈에 띄었다. TESAT(테셋)으로 최대 18학점의 경영학점을 취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TESAT 공식교육기관 한국경제 TV 와우파에서는 매 회 시험 전 마무리 특강을 개설하고 있다. 테셋 스타강사인 최현성 교수가 강의하는 마무리 특강은 높은 적중률뿐만 아니라 단기간에 테샛을 준비하고자 하는 응시생들에게 걸맞는 강좌로서 인기 강좌로 손꼽히고 있다.
실제로 23회 TESAT(테셋) 마무리 특강을 수강한 수강생의 81% 이상이 3등급 이상인 국가 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강사 최현성 교수는 8월16일 24회 테샛 시험을 대비하여 특별한 강의를 개강한다. ‘소수정예 특별반’을 모집하여 이론에서 마무리교육까지 한번에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TESAT 공식교육기관 한국경제 TV 와우파에서 진행되며 주말반 6/15 (일), 평일반 6/18 (수) 개강 예정이다. 수강전 등록자에 한하여 수강료 1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와우파 02) 535-25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