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14-06-12 09:15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13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한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소비자 관점에서 기업의 활동을 관찰해 지속적으로 개선 작업을 하고 있다고 평가되는 기업을 선정하는 인증 제도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고객 아이디어를 제도화하고 협력업체와 상생을 모색해 이번 인증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장재영 신세계백화점 대표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유통 리딩기업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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