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건강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f(x) 크리스탈이 올 여름 트렌드를 담은 썸머 메이크업 화보 촬영 현장을 영상으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번 영상은 크리스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인 `락 앤 썸머` 메이크업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다는데요. 영상 속 크리스탈은 결점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에 블랙과 퍼플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레이어링하여 연출한 독특하고 강렬한 눈매를 강조, 크리스탈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상큼발랄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고 합니다.
키엘이 브라질에서 열리는 2014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키엘의 `응원 이벤트`는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축구 축제 기간 중 키엘 제품을 9만원 이상 구매 한 고객에게는 여름철 꼭 필요한 여행용 샘플 5종으로 구성된 `응원 키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뜨거운 축구 축제의 열기 속에 달아 오른 피부를 쿨 하게 만들어 줄 신제품 `쿨링 수분 젤 크림`(50ml)과 `울트라 페이셜 오일 프리 토너` 세트 혹은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125ml) 사이즈 구매 시, 여행용 샘플 2종을 함께 증정하는 `응원 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는데요. 특히 이 기간 중에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30일까지 ‘제 10기 대학생 객원 마케터’를 모집합니다. 랩 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성실하고 창의적이며 화장품 업계와 그루밍, 기업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특히 포토샵, 일러스트, 영상 제작 툴 사용이 가능하고 SNS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합니다. 단 8월 졸업 예정자는 선발에서 제외됩니다. 선발되면 7월부터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마케팅 아이디어 회의에 참가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과 팀별 프리젠테이션 과제 수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들은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수료증을 받게 되며 최우수 마케터1명에게는 랩 시리즈 홍보 마케팅팀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