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행오버(HANGOVER)`가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4,000만 뷰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가 9일 공개된 이래로 12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조회수 4,032만 9,533건을 넘어섰다. 11일 오전 공개 20시간 만에 3,000만 뷰 점령에 성공한 이후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더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는 세계적인 스타 스눕독과 싸이가 함께 한국의 음주문화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려냈다. 싸이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행오버`가 의미하는 숙취라는 뜻을 제대로 전했다.
한편 싸이는 `행오버`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 새 싱글 `대디(DADDY)`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조회수, 대단하네" "싸이 행오버 조회수, 역시 글로벌 스타" "싸이 행오버 조회수, 나 아직도 안 봤는데 봐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행오버` 뮤직비디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4,000만 뷰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가 9일 공개된 이래로 12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조회수 4,032만 9,533건을 넘어섰다. 11일 오전 공개 20시간 만에 3,000만 뷰 점령에 성공한 이후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더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는 세계적인 스타 스눕독과 싸이가 함께 한국의 음주문화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려냈다. 싸이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행오버`가 의미하는 숙취라는 뜻을 제대로 전했다.
한편 싸이는 `행오버`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 새 싱글 `대디(DADDY)`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조회수, 대단하네" "싸이 행오버 조회수, 역시 글로벌 스타" "싸이 행오버 조회수, 나 아직도 안 봤는데 봐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행오버` 뮤직비디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