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사단법인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ouncil of Fashion Designers of Korea)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디자이너 콜라보래이션 브랜드 ‘CFDK’를 론칭합니다.
CJ오쇼핑은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소속 디자이너 중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주목 받는 6~7명을 매년 선정해 이들과 함께 ‘CFDK’ 브랜드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올해 선보이는 ‘CFDK’ 디자이너 라인은 6월 론칭할 구연주, 최진우 디자이너 브랜드 ‘J KOO(제이쿠)’의 리미티드 에디션과 올 F/W를 겨냥해 9월 이후 론칭하는 계한희, 권문수, 이정선 디자이너의 제품입니다.
CJ오쇼핑은 이들을 통해 올해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3년 내 연간 200억 원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입니다.
강형주 CJ오쇼핑 패션사업본부 상무는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패션 사업을 강화해 기존 30% 후반대였던 패션 취급고 비중을 올해 40%대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CFDK’ 브랜드는 25~35세 고객은 물론, 트렌디한 패션을 지향하는 40대 중반 이후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지속적인 신진 디자이너 후원과 육성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활성화와 해외 진출 확대 등 K패션 세계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덧붙였습니다.
CJ오쇼핑은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소속 디자이너 중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주목 받는 6~7명을 매년 선정해 이들과 함께 ‘CFDK’ 브랜드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올해 선보이는 ‘CFDK’ 디자이너 라인은 6월 론칭할 구연주, 최진우 디자이너 브랜드 ‘J KOO(제이쿠)’의 리미티드 에디션과 올 F/W를 겨냥해 9월 이후 론칭하는 계한희, 권문수, 이정선 디자이너의 제품입니다.
CJ오쇼핑은 이들을 통해 올해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3년 내 연간 200억 원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입니다.
강형주 CJ오쇼핑 패션사업본부 상무는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패션 사업을 강화해 기존 30% 후반대였던 패션 취급고 비중을 올해 40%대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CFDK’ 브랜드는 25~35세 고객은 물론, 트렌디한 패션을 지향하는 40대 중반 이후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지속적인 신진 디자이너 후원과 육성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활성화와 해외 진출 확대 등 K패션 세계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