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6-13 18:17  



에스쁘아는 올 여름 반짝이는 눈매와 글로시한 립 연출에 포인트를 둔 2014년 써머 컬렉션 비치 밤셸(Beach Bombshell)을 출시합니다. 강렬한 태양과 오렌지빛 비치의 찬란한 반짝임에서 모티브를 얻어, 누구보다도 돋보이는 해변의 뮤즈를 콘셉트로 한 메이크업 컬렉션입니다. 시원하게 녹아들 듯 밀착되어 반짝이는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스틱 아이섀도우 시퀸과 여름에 유행하는 생생한 컬러와 글로스의 광택, 틴트의 지속력까지 더한 립스테인 플래쉬 글로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여기에 에스쁘아의 스테디 셀러 제품 누드 쿠션도 비치 밤셸 패키지로 한정 수량 선보이며, 매혹적인 미세 펄이 돋보이는 5가지 컬러의 패션 네일도 함께 선보입니다.



필립스전자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필립스 비자퓨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철 클렌징 및 피부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브랜드 최초로 화장품 매장 층에 오픈 하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해 필립스 뷰티 모델로 선정된 톱모델 지현정 초청 메이크업 쇼 및 다양한 프로모션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팝업스토어에서 비자퓨어를 직접 체험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여부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1일 30명에게 써머 비치백, 100명에게는 코스메틱 브랜드 토너 샘플을 증정합니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코스메틱 브랜드 UV 베이스와 핑크파우치, 여름철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비자퓨어 모공 딥 클렌징 브러시 및 각질 제거 브러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30만원 상당 구매자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스파 상품권을 10명에게 증정합니다.



아큐브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9월 20일까지 100일간 아큐브와 함께하는 100일의 FUN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큐브 전 제품 구매 시 구매 횟수에 따라 FUN한 선물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로 제품 구매 후 구매한 제품의 일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안경점에서 아큐브 제품을 구매하면 첫 번째 구매 시에는 빕스, CGV,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100% 당첨 Fun-con이, 2번째 구매 시에는 100% 당첨 CGV 영화예매권이 증정된다고 하네요. 세 번째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UV스프레이, 산소화분, 비타민워터로 구성된 트리플세트 또는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가 랜덤으로 증정됩니다.



펜할리곤스(Penhaligon’s)는 12일 주한 영국 대사관에서 진행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공식 생일 행사(Queen’s Birthday Party)에 영국 대표 브랜드로 참여했습니다. 매년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88번째를 맞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축하하며, 1883년 수교 수립 이후 꾸준히 이뤄지고 있는 영국과 한국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고 하네요. 펜할리곤스 등 최상급 영국 브랜드 제품들과 영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채로운 영상과 이미지 등 꾸며진 이번 공식 생일 행사에는 약 600여명의 정, 재계 및 언론계 인사들이 초청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펜할리곤스 이수진 대표는 "펜할리곤스가 영국 대표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며, 영국 왕실을 대표하는 향수인 만큼 펜할리곤스만의 멋진 향기로 영국의 우수한 문화와 매력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