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초경량 울트라PC ‘그램’ 블랙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기존 화이트, 실버, 블루 색상에 ‘펄 블랙(Pearl Black)’을 추가해 선택 폭을 넓힌 것입니다.
LG전자 ‘그램 블랙에디션’은 가볍고 견고한 마그네슘 본체에 무광 ‘펄 블랙(Pearl Black)’ 색상을 적용,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또 이 제품과 컬러일체감이 뛰어난 블랙 파우치를 기본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LG 울트라PC ‘그램’은 13.3형 화면임에도 무게가 테이크 아웃 커피 두잔 정도인 980그램(g)에 불과해, 지난 1월 첫 출시 후 월 평균 1만대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그램 블랙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CGV와 함께하는 ‘특별한 상영관 & 그램 블랙’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CGV특별상영관(3D /4DX /IMAX) 등에서 영화를 보고, 후기와 기대평을 남기면 6명을 선정, ‘그램 블랙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기존 화이트, 실버, 블루 색상에 ‘펄 블랙(Pearl Black)’을 추가해 선택 폭을 넓힌 것입니다.
LG전자 ‘그램 블랙에디션’은 가볍고 견고한 마그네슘 본체에 무광 ‘펄 블랙(Pearl Black)’ 색상을 적용,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또 이 제품과 컬러일체감이 뛰어난 블랙 파우치를 기본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LG 울트라PC ‘그램’은 13.3형 화면임에도 무게가 테이크 아웃 커피 두잔 정도인 980그램(g)에 불과해, 지난 1월 첫 출시 후 월 평균 1만대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그램 블랙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CGV와 함께하는 ‘특별한 상영관 & 그램 블랙’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CGV특별상영관(3D /4DX /IMAX) 등에서 영화를 보고, 후기와 기대평을 남기면 6명을 선정, ‘그램 블랙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