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는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인 디즈니 프린세스의 샌들을 선보입니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주 왕관 모양의 샌들은 디즈니 프린세스 인어공주 아리엘과 미녀와 야수의 벨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발목 부분은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벨크로(찍찍이) 타입으로 디자인되어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리하다고 하네요. 실버와 골드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짝이는 펄과 왕관 모양의 플리플랍형 샌들도 아리엘과 벨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이며, 가볍고 유연한 EVA 밑창 소재로 이루어져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핑크와 퍼플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빈치스벤치는 30일까지 2014 브라질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여 파이팅 코리아(FIGHTING KOREA)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기간 중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에서 정상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대한민국 응원 타올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번 응원 타올은 붉은 악마 응원단을 상징하는 빨간색에 `FIGHTING! KOREA!`라는 응원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단,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됩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가 있는 18일, 23일, 27일에 대한민국이 승리하면 당일 빈치스벤치의 정상상품을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탑텐(TOPTEN)은 기존 옵션벨트 반바지의 성원에 힘입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최고급 옵션벨트 반바지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경쾌하고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은 유지하면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고급 꼬임 벨트를 사용하여 디자인에 있어서도 한층 고급스럽고, 더욱 실용적인 제품으로 탄생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관계자는 "기존 반바지에 사용된 벨트보다 훨씬 튼튼한 소재에 사이즈 조절까지 가능하여 다양한 의상에 매치 가능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2가지 이상의 컬러를 혼합하여 만든 벨트 덕분에 반바지 자체의 감도도 훨씬 높아진 것도 특징이다. 스판 소재로 다리라인을 따라 편안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다리 라인도 한층 길고 슬림하게 보이게 해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소노비는 본격적인 축구 경기 시즌을 맞아 다음달 13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팀 출전 경기 승리 시 당일에 한해 일부 상품을 제외한 소노비 전 품목을 30% 할인된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16강 진출 시 하루 동안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에 더하여 행사 기간 동안 소노비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거리 응원용 타월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소노비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찜해놓았던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는 10일부터 5일간 시계 제작 과정 시연회를 선보였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 이번 시연회는 인터로킹 컬렉션의 장인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시연회에서는 인터로킹 컬렉션에 사용되는 패션 가죽 스트랩의 제작 과정을 보여줬습니다. 숙련된 시계 제작 장인이 선별된 가죽을 사용해 GG 모티프의 엠보싱, 절단 및 스티칭을 포함한 가죽 스트랩의 제작에 필요한 특별한 기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는 관계자의 전언입니다. 뿐만 아니라 장인들이 시연회에서 사용하는 특별한 가죽 스트랩에 고객이 원하는 글자를 새겨 넣은 명판을 부착한 인터로킹 시계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14일에는 방송인 최희가 시연회에 함께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최희는 모든 시계 제작에 수반되는 고도로 정밀한 과정과 뛰어난 장인 정신을 직접 체험했습니다.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27일까지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한민국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로 지정기간 동안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상품을 구매하면 매일 멤버십 마일리지 16% 적립혜택을 제공합니다. 평소 매일멤버십 포인트가 2~3%적립되는 것에 비하면 높은 수치네요. 또 월드컵 8강 진출 시에는 이벤트 기간 내 마일리지 적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당 12명(총 36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추가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제공합니다. 알로앤루와 알퐁소는 월드컵을 기념해 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