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이 지난 16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모집을 위해 지난 5월 20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arrier.co.kr)를 통해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모집했으며, 참가자 190명 중 사전 미션 우수 참가자 5명을 선발했습니다.
선발된 `제3기 주부 프로슈머`는 1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캐리어에어컨의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번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모집과 관련해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제3기 주부 프로슈머와 함께 제습기 신제품의 강력한 제습능력과 스마트한 기능들을 함께 알리고, 제품에 대한 주부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부터 주부 프로슈머단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모집을 위해 지난 5월 20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arrier.co.kr)를 통해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모집했으며, 참가자 190명 중 사전 미션 우수 참가자 5명을 선발했습니다.
선발된 `제3기 주부 프로슈머`는 1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캐리어에어컨의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번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모집과 관련해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제3기 주부 프로슈머와 함께 제습기 신제품의 강력한 제습능력과 스마트한 기능들을 함께 알리고, 제품에 대한 주부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부터 주부 프로슈머단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