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태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을 커버한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태양의 `눈,코,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혁의 잔잔한 보컬로 시작되는 이번 커버 영상은 이수현의 맑고 청아한 보컬로 이어지며 원곡에서 태양이 선보였던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찬혁은 새롭게 랩을 추가했으며, 이찬혁과 이수현의 조화로운 하모니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눈,코,입`으로 재탄생됐다.
악동뮤지션이 `눈,코,입`을 커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200` `기브 러브` 등을 통해 상큼 발랄한 보컬로 사랑을 받았던 악동뮤지션이 과연 태양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보컬로 채워진 `눈,코,입`을 어떤 식으로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았다.
악동뮤지션의 커버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눈코입 태양의 눈코입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악동뮤지션 눈코입 원곡이 워낙 좋아서 새롭게 커버한 곡도 좋네" "악동뮤지션 눈코입 태양의 원곡 둘 다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눈,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태양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2일 밤 12시 공개 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일간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악동뮤지션 눈코입의 커버 영상을 본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소감을 남겼다.
지드래곤은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귀엽다"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악동뮤지션의 `눈,코,입` 커버 영상을 링크해 올렸다.
태양의 `눈,코,입` 영상은 악동뮤지션 외에 또 다른 YG소속 가수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다음 커버 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