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고객가치 중심의 카드상품 추천 시스템인 `최적 카드상품 추천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카드 발급을 위해 카드 및 은행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니즈에 가장 잘 부합하는 서비스가 탑재된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고객가치 및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신규 고객의 경우, 20가지 니즈 카테고리 중 1~3가지를 선택해 고객이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카드 상품을 추천합니다.
기존 고객의 경우, 19개 업종 카테고리 내에서 연간 이용 현황을 분석해, 결제건수 및 금액을 반영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카드 발급을 위해 카드 및 은행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니즈에 가장 잘 부합하는 서비스가 탑재된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고객가치 및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신규 고객의 경우, 20가지 니즈 카테고리 중 1~3가지를 선택해 고객이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카드 상품을 추천합니다.
기존 고객의 경우, 19개 업종 카테고리 내에서 연간 이용 현황을 분석해, 결제건수 및 금액을 반영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