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드림카 나이트 드라이브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드림카 나이트 드라이브는 참가자들이 벤츠가 `드림카`로 선정한 고성능 차량을 선택해 자유롭게 타볼 수 있는 시승행사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C-Class Coupe, E-Class Coupe, E-Class Cabriolet, CLS-Class, CLS Shooting Brake, SLK-Class, SL-Class입니다.
벤츠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모두 15종의 드림카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5월까지 모두 1천126대를 판매했습니다.
브리타 제에거 벤츠 코리아 사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 드림카를 비롯한 전체 판매 목표를 3만대로 설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국내 판매량인 2만4천780대보다 20% 이상 높은 수준으로, 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매혹`을 실현하는 매력적인 모델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드림카 나이트 드라이브는 참가자들이 벤츠가 `드림카`로 선정한 고성능 차량을 선택해 자유롭게 타볼 수 있는 시승행사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C-Class Coupe, E-Class Coupe, E-Class Cabriolet, CLS-Class, CLS Shooting Brake, SLK-Class, SL-Class입니다.
벤츠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모두 15종의 드림카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5월까지 모두 1천126대를 판매했습니다.
브리타 제에거 벤츠 코리아 사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 드림카를 비롯한 전체 판매 목표를 3만대로 설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국내 판매량인 2만4천780대보다 20% 이상 높은 수준으로, 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매혹`을 실현하는 매력적인 모델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