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이 출시 이후 100일 만인 지난 6월10일, 국내 판매 5,000대를 돌파했습니다.
출시 한 달 만인 지난 4월에 국내 판매 1,000대를 돌파한 바 있는 `셰프 컬렉션`은 100일 만에 5,000대 판매를 돌파하며 판매 속도를 1.5배 이상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스파클링 워터 제조시스템`이 장착된 모델(RF10H9960S4)과 리얼 스테인리스에 섬세한 세공 기술로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플렌디드(splendid) 메탈 패턴 디자인의 모델(RF10H9910S4, RF10H9960S4 포함) 등 상위 2개 모델이 전체 판매 비중의 90%를 차지해 소비자들의 최고급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여줬다고 삼성 측은 설명했습니다.
`셰프 컬렉션`은 온도 편차를 ±0.5℃로 최소화해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정온 유지 기술인 `셰프 모드`와 육류와 생선의 전문 보관 공간인 `셰프 팬트리` 등 셰프의 비법이 담겨 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 컬렉션`은 실제 구매 고객들이 스스로 지인들에게 제품을 추천해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며, "소비자들과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더욱 확대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1일 뉴욕에서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로 구성된 `셰프 컬렉션 풀 라인업` 출시 행사를 갖고 최대 가전 시장인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출시 한 달 만인 지난 4월에 국내 판매 1,000대를 돌파한 바 있는 `셰프 컬렉션`은 100일 만에 5,000대 판매를 돌파하며 판매 속도를 1.5배 이상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스파클링 워터 제조시스템`이 장착된 모델(RF10H9960S4)과 리얼 스테인리스에 섬세한 세공 기술로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플렌디드(splendid) 메탈 패턴 디자인의 모델(RF10H9910S4, RF10H9960S4 포함) 등 상위 2개 모델이 전체 판매 비중의 90%를 차지해 소비자들의 최고급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여줬다고 삼성 측은 설명했습니다.
`셰프 컬렉션`은 온도 편차를 ±0.5℃로 최소화해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정온 유지 기술인 `셰프 모드`와 육류와 생선의 전문 보관 공간인 `셰프 팬트리` 등 셰프의 비법이 담겨 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 컬렉션`은 실제 구매 고객들이 스스로 지인들에게 제품을 추천해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며, "소비자들과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더욱 확대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1일 뉴욕에서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로 구성된 `셰프 컬렉션 풀 라인업` 출시 행사를 갖고 최대 가전 시장인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