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뮤직, 6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명 돌파

입력 2014-06-24 09: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인 `삼성 뮤직`이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 뮤직`은 삼성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음악을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독점 음원을 포함해 국내 최대 규모인 350만 여곡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출시 했습니다.
특히 CD 음질 4배 수준의 초고음질 콘텐츠인 `UHQ(Ultra High Quality)` 음원 1만 7천 여 곡을 서비스해, 갤럭시 S5와 갤럭시 노트3 등 최신 스마트폰의 고음질 재생 기능을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인디부터 월드 뮤직까지 다양한 장르별 음악, 연대별로 인기곡과 앨범을 모아놓은 시대별 음악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음원을 최신 스마트폰뿐 아니라 갤럭시 S2, 갤럭시 S3, 갤럭시 S4 등 여러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2주마다 업데이트되는 무료 스트리밍 이벤트를 통해 `삼성 뮤직` 가입자 누구나 다양한 테마의 음원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 뮤직`은 삼성앱스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향후 웹 버전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홍원표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사장은 "삼성 뮤직의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추진해, 앞으로도 삼성 뮤직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