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이지앤홈, 만능랩! 홈앤쇼핑에 특별구성판매!

입력 2014-06-24 14:19  



(주)제이앤씨글로벌의 신소재·신기술의 생활주방용품 전문브랜드 이지앤홈의 프레쉬 실리콘 만능랩이 영국, 독일, 미국 등 홈쇼핑 판매에 이어 홈앤쇼핑 홈쇼핑에서 오는 30일 오후 4시 40분에 특별구성 판매된다.


이는 기존의 모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특별 구성으로써 만능랩 3세트와 만능랩 1세트 추가 구성돼 판매된다.


NEW 프레쉬 만능랩 1세트(10cm·15cm·20cm·재활용 PET 건조행거·재활용 PET 시트)의 일반판매가격은 14,300원이며, 지난 달 새롭게 개발 출시된 만능캡의 판매가격은 19,800원이다. 특별구성품의 일반판매가격은 62,700원이지만, 홈앤쇼핑에서는 39,900원에 특별 판매 된다.


이지앤홈 실리콘 만능랩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규격의 비닐랩보다 10~15배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효과도 거둘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신제품이다.


여러 가지 재질과 모양에 상관 없이 스텐인레스, 나무, 세라믹등 어떤 재질의 용기에도 손쉽게 랩핑해 사용할 수 있다. 직사각형태, 삼각형태 등 다양한 모양의 용기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박, 레몬 등의 과일에도 편리하게 랩핑해 사용가능하며 특히 먹다 남은 참치캔, 맥주 캔 등에도 랩핑을 해 보관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고 끊는 물에도 살균이 가능하다. 또 냄비 받침이나 병뚜껑을 열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만능랩의 포장지는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며 경제적인 제품으로 지난 2014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응을 얻어 영국 아이디얼 홈쇼핑 등과 계약을 체결해 판매 중이다.


또 출시 2년 만에 헝가리, 루마니아, 폴란드, 아랍에메레이트, 이집트, 이라크, 두바이, 이란, 러시아,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활발하게 수출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올해 안에는 30개국 이상에 수출될 전망이다.


한편 이지앤홈은 여러 가지 종류의 냄비, 후라이팬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진공만능뚜껑을 다음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황사 마스크도 되면서 호흡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 마스크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제이이앤씨글로벌(www.easynhome.co.kr)은 스마트기능이 탑재된 신소재, 신기술 생활주방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