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박유천이 출연한 ‘해무’의 첫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공개된 해무 티저 동영상에는 만선을 기원하며 출항한 여섯 선원들이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나르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이 그려졌다.
.
이처럼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장면에 ‘예기치 못한 순간 그들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앞으로 이들에게 벌어질 일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화려한 캐스팅이 누리꾼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선장 철주 역에 김윤석, 동식 역에 박유천, 창욱 역 이희준, 기관장 완호 역 문성근, 갑판장 호영 역 김상호 등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해무’는 ‘살인의 추억’ ‘괴물’을 비롯해 최근작 ‘설국열차’까지 전세계를 사로잡은 감독 봉준호가 제작에 나섰으며, 그와 함께 ‘살인의 추억’ 스토리를 탄생시킨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봉준호 감독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영화 해무는 오는 8월 13일 개봉될 예정이다.
김윤석 박유천 해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윤석 박유천 해무, 정말 기대된다" "김윤석 박유천 해무, 재미있을 것 같다" "김윤석 박유천 해무, 천만 돌파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화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