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이 태국에서 진행한 광고 ‘Closer’가 제 61회 칸 국제 광고제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Closer’는 어머니를 여읜 슬픔과 상실감에서 헤어나지 못한 딸에게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라인을 사용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특히, 이 CF는 ‘More Line, Much Closer’라는 주제로 태국 이용자들로부터 접수 받은 실제 이용담을 바탕으로 제작됐습니다.
해당 광고는 지난 3월, 아시아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애드페스트 2014(ADFEST 2014)’ FILM LOTUS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칸 국제 광고제에서도 가치를 인정받으며 서비스의 본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 사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Closer’는 어머니를 여읜 슬픔과 상실감에서 헤어나지 못한 딸에게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라인을 사용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특히, 이 CF는 ‘More Line, Much Closer’라는 주제로 태국 이용자들로부터 접수 받은 실제 이용담을 바탕으로 제작됐습니다.
해당 광고는 지난 3월, 아시아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애드페스트 2014(ADFEST 2014)’ FILM LOTUS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칸 국제 광고제에서도 가치를 인정받으며 서비스의 본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 사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