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성 케어 전문브랜드 아크웰이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서머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아크웰 관계자는 30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사의 베스트 상품인 아크웰 수분크림을 더블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 서머 리미티드로 내놨다"고 밝혔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동의보감 처방의 승마갈근탕을 바탕으로 개발된 식물성 한방성분 복합체인 퓨리톡스진과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진정효과 강화 수분크림이다.
오일프리의 산뜻한 사용감으로 수분 손실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안정감을 부여한다. 피부 내외의 수분 강화로 깨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 밸런스를 맞춰 주고, 건강하고 유연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크웰 관계자는 "여름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서 스킨 케어의 단계를 줄이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여름엔 에어컨 바람과 강렬한 햇빛 때문에 피부 표면의 수분이 증발돼서 그 어느 계절보다 수분 케어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청량한 수분에 달아오른 얼굴을 빠르게 가라앉혀 주는 수딩효과도 있어서 여름용 수분크림으로 제격이다"며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성별과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사진=아크웰)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