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컴백vs에이핑크 유닛 7월 맞대결?…음원강자 과연 누구?

입력 2014-06-27 16:33  








정규 3집 발매를 앞둔 걸그룹 에프엑스가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에프엑스의 오는 7월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크리스탈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액세서리 등으로 어둡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매 앨범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의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에프엑스의 정규 앨범 발매는 2집 `Pink Tape` 이후 약 1년 만이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리스탈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fx.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www.facebook.com/smtown)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공개 완전 기대돼"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미모 여전하네" "에프엑스 컴백 진짜 오랜만에 나오는구나 설리랑 빨리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와 김남주가 핑크 비앤앤(PINK BnN)을 결성 첫 유닛 활동에 나선다.


27일 정오 핑크 비앤앤은 음원사이트를 통해 용감한형제의 10주년 신곡인 Part6. `마이달링(My Darling)`을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는 지난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닛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며 핑크 비앤앤 로고와 티저 음원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핑크 비앤앤이 부른 신곡 `마이 달링`은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팝 발라드 곡으로, 오래된 연인의 미적지근한 느낌과 갓 시작한 연인의 설렘이 대비돼 연애의 온도 차를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에이핑크가 처음 유닛을 선보이는 만큼 보미와 남주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에이핑크가 8월 4일 일본 도쿄에서 첫 쇼케이스를 앞둬 두 멤버가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다"며 "그 와중에도 용감한형제와의 첫 유닛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녹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앞서 용감한형제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프로젝트 음반 작업을 진행하며 임창정, 포미닛, 애프터스쿨, 일렉트로 보이즈, 주니엘과 차례로 콜라보레이션 곡을 발표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앤앤 용감한 형제 곡은 다 좋아" "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앤앤 마이달링 노래 좋던데" "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앤앤 윤보미 김남주 마이달링 첫 무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