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마마무가 아이유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마마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꿈만 같았던 아이유 선배님과의 만남ㅠ 저희 마마무도 열심히 해서 꼭! 아이유 선배님과 함께 음악하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한 원피스를 차려입은 마마무는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브이를 하고 있는가 하면, 가운데 자리를 차지한 아이유는 하얀 원피스로 청순함을 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KBS 2TV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처음 만난 마마무와 아이유는 마치 오래 알아온 친구 사이 같이 친근한 모습으로 인사
를 나누며, 각자 멋진 무대를 보여주자고 의기투합하며 서로를 향한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아이유는 마마무에게 "데뷔 무대를 봤는데 노래도 너무 좋고, 첫 무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모습에 놀랐다"며 응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뮤직뱅크` 마마무, 아이유와 또 다른 느낌이다" "뮤직뱅크 마마무 무대 기대되네" "뮤직뱅크 마마무, 케이윌과 합동무대 어떨까" "뮤직뱅크 마마무 아이유와 친근한 느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이날 오후 6시30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해 케이윌, 빅스 멤버 라비와 함께 최초로 `썸남썸녀` 무대를 꾸민다.
`썸남썸녀`는 올해 2월 마마무가 정식 데뷔하기 전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로 케이윌과 휘성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단 한번의 방송활동 없이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노래다.
(사진=마마무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