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은 비대면 마케팅 전문 채널인 `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을 완료하고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기존 홈페이지내 `금융상품몰`은 인터넷뱅킹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One stop금융플라자에서 제공하는 One stop금융서비스 는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도 이용 가능합니다.
외환은행 홈페이지(스마트폰을 통한 접속 포함)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1 전화,채팅, e-mail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상담은 물론 금융상품 가입 및 환전/해외송금 등 광범위한 금융거래를 One stop으로 이용 가능토록 구성하였고 외환은행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고객의 미래설계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안 등 심층적인 재무상담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 고객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존 홈페이지내 `금융상품몰`은 인터넷뱅킹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One stop금융플라자에서 제공하는 One stop금융서비스 는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도 이용 가능합니다.
외환은행 홈페이지(스마트폰을 통한 접속 포함)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1 전화,채팅, e-mail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상담은 물론 금융상품 가입 및 환전/해외송금 등 광범위한 금융거래를 One stop으로 이용 가능토록 구성하였고 외환은행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고객의 미래설계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안 등 심층적인 재무상담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 고객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