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U프렌즈 페스티벌`을 목동점을 시작으로 7월 말까지 천호점, 대구점, 신촌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트토이는 디자이너 또는 아티스트의 디자인을 통해 예술적 의미를 부여한 장난감을 의미합니다.
현대백화점이 여름 세일 기간 점포별로 순회하며 아트 토이 행사를 진행하는 건 마니아층이 예상보다 훨씬 많아 집객효과가 큰데다 불황에도 자신이 소유하고 싶은 상품은 꼭 구매하는 `가치소비` 성향이 강해졌기 때문입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5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아트토이컬쳐 2014’에 5일간 4만명이 넘는 관객이 다녀갔고, 지난 4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신촌점에서 운영한 ‘카카오톡 팝업스토어`에서도 카카오톡 캐릭터 상품이 모두 팔려나갈 정도로 아트 토이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는 총 7개로, 메디콤토이(베어브릭), 토후오야코, 토키도키, 어글리돌, 에브리데이 몬데이, 키드로봇, 사쿤 등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참여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별 대표 디자인을 활용한 부채와 에코백, 방향제, 머그컵 등 다양한 생활 소품도 한정판으로 판매합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U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상품,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3일까지 목동점에 진행되며 천호점과 대구점, 신촌점에서 연이어 열립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소비하는 ‘마니아’ 고객층과 자녀 동반 가족 고객 유치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점포별로 시즌 특성을 반영한 대형행사를 함께 전개해 소비 심리를 살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트토이는 디자이너 또는 아티스트의 디자인을 통해 예술적 의미를 부여한 장난감을 의미합니다.
현대백화점이 여름 세일 기간 점포별로 순회하며 아트 토이 행사를 진행하는 건 마니아층이 예상보다 훨씬 많아 집객효과가 큰데다 불황에도 자신이 소유하고 싶은 상품은 꼭 구매하는 `가치소비` 성향이 강해졌기 때문입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5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아트토이컬쳐 2014’에 5일간 4만명이 넘는 관객이 다녀갔고, 지난 4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신촌점에서 운영한 ‘카카오톡 팝업스토어`에서도 카카오톡 캐릭터 상품이 모두 팔려나갈 정도로 아트 토이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는 총 7개로, 메디콤토이(베어브릭), 토후오야코, 토키도키, 어글리돌, 에브리데이 몬데이, 키드로봇, 사쿤 등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참여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별 대표 디자인을 활용한 부채와 에코백, 방향제, 머그컵 등 다양한 생활 소품도 한정판으로 판매합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U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상품,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3일까지 목동점에 진행되며 천호점과 대구점, 신촌점에서 연이어 열립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소비하는 ‘마니아’ 고객층과 자녀 동반 가족 고객 유치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점포별로 시즌 특성을 반영한 대형행사를 함께 전개해 소비 심리를 살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