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하이스쿨:러브온’이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는 1차 예고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이 아련한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신우현(남우현 분)과 천사 이슬비(김새론 분)의 아련한 첫 사랑의 감정을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풋풋하게 전달하고 있다. 촉촉하게 내리는 비와 풋내 나는 첫 사랑의 싱그러움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영상의 첫 머리, "한 천사 같은, 아니 한 천사가 있었습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아쉬움과 그리움이 가득한 표정으로 남우현이 등장한다.
곧이어 "인간들은 이별할 줄 알면서 왜 사랑하고, 죽을 줄 알면서 왜 사는 건지"라고 묻는, 인간 세상에 호기심 많은 천사 이슬비의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내리는 비 속에서 "왜 몰랐을까요? 지금 그녀를 잡지 않으면 영원한 그리움으로 남을 거라는 걸"이라 되새기는 우현의 모습이 교차되어 나타나고, "어떤 게 아프고 어떤 게 기쁜 건지, 사랑한다는 느낌은 어떨지", "설마, 너!"라고 말하며, 하염없이 내리는 비를 보고 있는 슬비의 모습이 비춰진다.
비를 매개로 사랑의 감정에 눈 떠가는 우현과 슬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섬세하게 자극하며 한 여름 우리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셔줄 시원한 단비 같은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인다.
예고편이 공개되자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우현 파이팅! 하이스쿨 러브온 흥해라", "아련한 분위기 생각보다 기대된다", "하이스쿨 러브온 화이팅" 등 다양한 응원 글을 보냈고,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