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란 진정성 있고, 신뢰도 높은 전략적 마케팅이 필요하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에서는 2014년 현재 한국 전체인구의 92%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95%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근 SNS가 활성화 되어가며 많은 기업들이 SNS를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을 하기위해 네트워크를 형성해 가는 추세이다.
현재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SNS가 기업의 홍보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바로 알 수 있어 매출을 올리는 실질적인 `효자`노릇을 하고 있는 셈이다. 사실 SNS를 통한 마케팅은 모든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채널이다.
기업에서는 이러한 SNS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시장의 가능성을 열고, 전문적으로 SNS + Marketing을 조직화하여 기획하고 있다.
그 중에 인터넷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오프라인마케팅보다 빠른 시간에 적은 비용으로 매출효과를 창출해 내는 편이다.
케이제이컴즈( www.kjcomms.co.kr , 02-6227-2777 )의 박기정 대표는 바이럴마케팅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것을 빠르게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마케팅 대행업체를 찾는 광고주들이 질보다 양을 생각해 실패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현 시대의 마케팅 시장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높였다.
케이제이컴즈는 "광고주의 성공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회사"라는 슬로건으로 광고주와의 커뮤니티를 통해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을 기획하며, 종합마케팅 컨설턴트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에서는 2014년 현재 한국 전체인구의 92%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95%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근 SNS가 활성화 되어가며 많은 기업들이 SNS를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을 하기위해 네트워크를 형성해 가는 추세이다.
현재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SNS가 기업의 홍보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바로 알 수 있어 매출을 올리는 실질적인 `효자`노릇을 하고 있는 셈이다. 사실 SNS를 통한 마케팅은 모든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채널이다.
기업에서는 이러한 SNS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시장의 가능성을 열고, 전문적으로 SNS + Marketing을 조직화하여 기획하고 있다.
그 중에 인터넷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오프라인마케팅보다 빠른 시간에 적은 비용으로 매출효과를 창출해 내는 편이다.
케이제이컴즈( www.kjcomms.co.kr , 02-6227-2777 )의 박기정 대표는 바이럴마케팅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것을 빠르게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마케팅 대행업체를 찾는 광고주들이 질보다 양을 생각해 실패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현 시대의 마케팅 시장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높였다.
케이제이컴즈는 "광고주의 성공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회사"라는 슬로건으로 광고주와의 커뮤니티를 통해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을 기획하며, 종합마케팅 컨설턴트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