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의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4 THE PROUD’에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가전부문에 선정됐습니다.
`2014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와 전문가의 관점에서 성장잠재력과 경쟁력을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기업에는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공하는 상품평가제도입니다.
‘위닉스뽀송’은 매년 두 배로 고속 성장하는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50%로 국내판매 1위(GFK Korea 자료기준)를 기록한 ‘위닉스뽀송’은 올해에도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해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1위에 오르는 것 보다는 1위 자리를 지키는 것이 훨씬 더 힘든 일” 이라며 ”위닉스는 앞으로도 제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제습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2014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와 전문가의 관점에서 성장잠재력과 경쟁력을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기업에는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공하는 상품평가제도입니다.
‘위닉스뽀송’은 매년 두 배로 고속 성장하는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50%로 국내판매 1위(GFK Korea 자료기준)를 기록한 ‘위닉스뽀송’은 올해에도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해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1위에 오르는 것 보다는 1위 자리를 지키는 것이 훨씬 더 힘든 일” 이라며 ”위닉스는 앞으로도 제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제습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