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자사 휴대폰 보험 ‘폰케어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폰케어플러스는 휴대폰 분실이나 도난, 파손 등에 대한 보상 등 휴대폰 구입 후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휴대폰 토탈 케어 서비스입니다.
이달부터 다음달 말까지 LG유플러스 폰케어플러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스미싱 등으로 인해 본인 계좌에서 예금이 인출되거나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발견된 경우 최대 1백만 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폰케어플러스는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후 30일 이내에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19-114)를 통해 가입할 수 있고,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 보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기만 하면 최대 2년까지 유지됩니다.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보험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폰케어플러스 보상센터(www.lguc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폰케어플러스는 휴대폰 분실이나 도난, 파손 등에 대한 보상 등 휴대폰 구입 후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휴대폰 토탈 케어 서비스입니다.
이달부터 다음달 말까지 LG유플러스 폰케어플러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스미싱 등으로 인해 본인 계좌에서 예금이 인출되거나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발견된 경우 최대 1백만 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폰케어플러스는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후 30일 이내에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19-114)를 통해 가입할 수 있고,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 보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기만 하면 최대 2년까지 유지됩니다.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보험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폰케어플러스 보상센터(www.lguc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