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블로그가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SNS 떠난 스타들! 블로그 장생을 꿈꾸다!’을 주제로 스타들의 블로그를 집중 분석했다. 이날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방송인 박지윤에 이어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는 것.
박지윤은 “"방송 하루 전 ‘욕망 아줌마’란 블로그를 개설했다”며 “개설과 관리가 굉장히 쉽다”고 블로그 개설 소감을 전했다.
김희철은 “오늘 녹화가 끝난 뒤에 제가 한 번 블로그를 개설해 보겠다”며 “순수함을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실제로 지난 6월 24일 블로그를 개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이후 박지윤 블로그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졌다. 박지윤의 블로그는 ‘욕망아줌마’라는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다. 박지윤은 블로그 게시판에 고구마를 활용한 다이어트 방법과 자신의 일상 등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일상 사진에는 핫팬츠에 길고 날씬한 각선미가 부각된 사진들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지윤은 블로그를 본 누리꾼들은 “박지윤은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아성 무너뜨리나”, “박지윤은 블로그 요즘엔 블로그가 대세?”, “박지윤은 블로그 꾸준히 관리해주세요”, “박지윤은 블로그 파이팅, 욕망 아줌마 너무 좋다”, “박지윤은 블로그 빨리 구경가봐야겠네”, “박지윤은 블로그 열심히 운영하시네요”, “박지윤은 블로그 대박나길”, “박지윤은 블로그 블로그 개설이 유행인가”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