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페이스북 친구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밀레는 `밀레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는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밀레 스카프`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5일 발표됩니다.
밀레는 페이스북을 통해 아웃도어·문화·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들과 공유해 왔습니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밀레는 `밀레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는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밀레 스카프`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5일 발표됩니다.
밀레는 페이스북을 통해 아웃도어·문화·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들과 공유해 왔습니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