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유’ 출신 전민주의 데뷔 소식이 전해지면서 ‘K팝스타2’에 함께 출연한 다른 멤버들에 대한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민주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7일 “리틀보아로 불렸던 ‘K팝스타2’ 출신 전민주가데뷔곡 ‘비별’을 발표하고 데뷔한다”고 밝혔다. 전민주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전민주는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전민주는 솔로로 참여했지만 심사위원들이 임의로 선정한 그룹 유유(YouU)에 소속돼 톱8에 진출한 바 있다. 당시 멤버는 전민주, 송하예, 박소연, 이미림, 손유지로 구성됐다.
현재 ‘유유’의 멤버들은 이미 가수로 활동 중이거나 연예 기획사와 계약해 데뷔를 준비 중이다. 팀의 리더였던 송하예는 현재 안녕뮤직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지난 해 두 곡의 듀엣곡을 발표한 바 있다.
이미림 또한 GH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걸그룹 ‘틴트’의 멤버로 데뷔했다. 박소연 또한 지난해 11월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해 가수 데뷔를 준비중이며 손유지 역시 DS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카라 프로젝트’에 출연해 모습을 드러냈지만 카라의 멤버는 되지 못했다.
전민주의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민주, 유유 다른 멤버들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구나”, “전민주, 다른 멤버들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전민주, 노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