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708/2014070813454563_1_songsshy.jpg)
배우 전혜빈의 칼잡이 사진이 공개됐다.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혜빈이 칼을 숨기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전혜빈은 청아한 외모와 백옥 같은 피부로 천상 여자의 모습이나 등 뒤로 칼을 숨기고 매서운 눈매로 어딘가를 쏘아 보며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전혜빈은 `조선총잡이`에서 서늘한 외모와 독기 어린 눈빛으로 욕망의 불꽃 최혜원 역으로 분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단호한 말투, 고급스러운 한복 자태, 깔끔한 시선 처리 등으로 사극 맞춤형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외모에서 빛이 난다” “전혜빈이 칼을 왜?” “이준기 정체 알았나?” “혹시 혜원이 무술 유단자?” 등의 반응을 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부터 전혜빈의 본격적인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다. 예고에서 방송된 것 이상으로 과단성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KBS2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총잡이’는 급변하는 개화기에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칼을 버리고 총잡이로 거듭난 한 남자의 이야기로 선조들의 드라마틱한 삶을 통해 시공을 뛰어넘은 꿈과 사랑을 그렸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