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파스타 소스' 시장 공략

입력 2014-07-09 09: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500억원 규모의 파스타 소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가장 대표적인 토마토 소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차별화된 레시피 마케팅을 펼치고, 매년 50% 이상 성장하는 크림 소스 시장을 겨냥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CJ제일제당은 현재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백설 파스타 소스`와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크림 토마토 파스타` 소스 등 기본 소스 3가지를 묶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상품 뒷면에 소스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요리의 레시피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마케팅 부장은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력으로 시장 내에서 확고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