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스마트 폰 등 모바일 기기로 간단하게 물건을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직불결제 서비스인 `마이 신한 페이(My Shinhan Pay)`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마이 신한 페이`는 물건 구입 시 카드, 현금이 없어도 스마트 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신한S뱅크 앱을 통해 결제 금액이 고객의 은행 계좌에서 바로 인출되는 편리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고객들이 물건 구입을 위해 스마트 폰에서 신한S뱅크 앱을 실행해 `마이 신한 페이`에서 사전에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가 생성되는데, 가맹점의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계좌에서 바로 결제가 이뤄집니다.
신한S뱅크 가입고객 중 안드로이드용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 한도는 1일 1회 30만원, 편의점 및 영화관 등 전국 2만5천여 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이 신한 페이`는 강화된 보안 프로세스의 적용으로 1인 1기기만 가입이 가능하며, 서비스 가입 신청 시 은행 내 고객정보에 등록된 스마트 기기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입 시 SMS 인증 등 추가절차를 통해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위변조와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결제 시 생성되는 바코드가 3분이 지나면 다른 번호로 변경됩니다.
`마이 신한 페이`는 물건 구입 시 카드, 현금이 없어도 스마트 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신한S뱅크 앱을 통해 결제 금액이 고객의 은행 계좌에서 바로 인출되는 편리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고객들이 물건 구입을 위해 스마트 폰에서 신한S뱅크 앱을 실행해 `마이 신한 페이`에서 사전에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가 생성되는데, 가맹점의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계좌에서 바로 결제가 이뤄집니다.
신한S뱅크 가입고객 중 안드로이드용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 한도는 1일 1회 30만원, 편의점 및 영화관 등 전국 2만5천여 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이 신한 페이`는 강화된 보안 프로세스의 적용으로 1인 1기기만 가입이 가능하며, 서비스 가입 신청 시 은행 내 고객정보에 등록된 스마트 기기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입 시 SMS 인증 등 추가절차를 통해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위변조와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결제 시 생성되는 바코드가 3분이 지나면 다른 번호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