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완벽한 몸매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장우혁과 유민은 수년 째 열애 중으로, 최근 함께 해외여행도 다녀온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장우혁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에서 찍은 사진까지 게재했으며. 유민 역시 같은 날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해 열애 의혹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해당 매체는 장우혁의 한 측근의 말을 빌려 “한국에서도 이들은 주기적으로 만남을 갖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장수커플답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장우혁 유민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 디스패치 대박이네" "디스패치 확인 사살했네" "장우혁 유민 열애, 디스패치 사진 보니까 잘 어울리는데" "장우혁 유민 열애, 디스패치도 성지글보다 느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일본 잡지에 실린 유민의 화보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유민은 아슬아슬한 비키니 차림으로 뽀얀 속살을 드러냈다. 상의를 탈의하면서 보일 듯 말듯 속옷을 노출 감행했다.
또 장우혁 역시 완벽한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는 화보로 여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