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수영복 패션을 선보였다.
옥주현은 최근 필라테스와 발레스트레칭 동작을 담은 DVD `A Valuable Life 옥주현-Pilates & Ballet stretching`을 발매하고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 Valuable Life 옥주현은 `언니가 돌아왔다!-30대, 안으로는 체력, 밖으로는 탄력을 채워라`는 콘셉트로 필라테스와 발레동작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앞서 발매된 도서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에서 소개한 옥주현의 노하우 중,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내용으로 엄선했다.
옥주현은 "여자의 진짜 미모는 30대에 역전된다. 무조건 마른 몸보다는 품격 있는 몸을 만들기 위한 `30대 맞춤형 다이어트 법을 찾고 싶었다. 안으로는 체력을 기르고 밖으로는 탄력을 채우는 것이 목표였다. 이 두 가지 목표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핵심 운동법이 바로 필라테스와 발레스트레칭이었다"고 말했다.
A Valuable Life 옥주현 DVD는 스트레칭을 통해 예쁜 목, 어깨, 팔라인을 만드는 동작은 물론 등, 옆구리, 다리 등 전신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4가지의 발레 스트레칭 동작과 머메이드, 시저스, 타이 스트레치 등 대표적인 필라테스 동작 12개로 이루어졌다.
배우 최여진은 "날씬하다는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품격 있는 선을 지닌 주현 언니가 10년 동안 쌓은 자신만의 시크릿을 모두 공개했다"고 밝혔으며 배우 유아인은 `옥주현의 아름다움은 완성이 아닌 진정한 삶의 방식이다. 누나, 언제까지나 아름답게 살아줘"라며 옥주현을 축하했다.
DVD의 제작사인 EA&C 김지원 대표는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내야 하는 무대 공연의 옥주현을 보면, 자기관리가 무서우리만치 철저하다. 나이가 들 수록 일을 하다 보면 간혹 `체력이 떨어져 못하겠다`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옥주현은 오히려 예전보다 더 예뻐졌을 뿐만 아니라, 정말 건강한 체력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프로답게 활동하고 있다. 그런 옥주현 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