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2` 출신 가수 전민주(19)의 데뷔곡 ‘비별(Good bye Rain)’이 베일을 벗었다.
15일 전민주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낮12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비별’을 공개했다.
전민주의 데뷔곡 ‘비별’은 이별의 아픔을 쏟아지는 ‘비’라는 소재로 풀어낸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오케스트라 사운드. 퍼포먼스 등이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비별’의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젠틀맨’,이효리 ‘유 고 걸’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뮤비계 히트제조기 차은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데뷔곡을 선보이면서 전민주는 소속사를 통해 “단편적인 면 보다는 다양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싶다”며 “성장하는 전민주 그 자체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데뷔를 앞둔 전민주가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을 드러내자 과거 `K팝스타2` 출연 당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지만 다이어트 덕분에 얼굴윤곽이 살아나 한결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민주 보니까 다이어트 욕구 폭발이다 진심", "전민주, 많이 예뻐졌네 고생했어요 다이어트", "전민주, 파이팅 앞으로 활동 기대할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뮤직케이/SBS)